Introduction
키보드 타건을 즐겁게 하는
Introduction
펀키스는 즐거움을 뜻하는 'FUN'과 키보드의 'KEY'를 따와서 이름 지어졌습니다.

펀키스의 바램은 이름이 뜻하는 것처럼
펀키스의 기계식 키보드를 통해서 더 많은 고객분들이 만족할 수 있을 만한
즐거운 타건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고객의 니즈에 맞춘 다양한 제품과 뛰어난 성능의 기계식 키보드를,
고객서비스를 통해서 펀키스와 함께하시는 모든 분들의 펀키스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즐거운 타건 경험`을 만들기 위해서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펀키스는 기계식 키보드와 키보드 악세사리 판매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펀키스 홈페이지 내 커뮤니티 페이지를 통한
포인트 적립 시스템으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 되어 있습니다.
램던당첨
이벤트
최저가
1원 경매
공동구매
펀키드랍

01
FUNKEYS's Partners

Varmilo의 이름은 'Via', 'armilo'에서 비롯되었으며, 커스터마이징 된 유니크한 장치를 뜻합니다.
다양한 개성을 기반으로 Varmilo는 숙련된 장인의 손길을 통해 안정적인 품질과 최고의 성능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사용자에게 풍부한 경험을 전달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
주요제품 MIYA PRO/VA68M/VA87M/VA104M/VA108M

02
FUNKEYS's Partners

DuckyChannel International. Co.은 기계식 키보드를 포함하여 다양한 컴퓨터 주변 장치를 제작합니다.
높은 수준의 기계식 키보드를 제공하기 위해서 최선을 다하며 기존 제품의 업그레이드는 물론 신제품 개발을 통해 항상 발전된 모습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더키는 더 놓은 수준의 제품 품질을 위해서 열정을 고수하고 고객 중심의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요제품 ONE/ONE2/ZERO(TKL/FULL)/POCKET(keypad)

03
FUNKEYS Cafe&Shop

펀키스 타건 카페&샵
펀키스는 '기계식 키보드'를 테마로 한 타건 카페&샵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계식 키보드의 특유의 타건감과 타건음을 직접 체험할 수 있으며 음료 또한 제공해드립니다.
편안한 분위기에서 직접 펀키스를 체험하실 수 있는 공간입니다.
바밀로와 더키 키보드를 비롯하여 브라보텍에서 유통중인 브랜드의 다양한 PC케이스들도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