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후기 게시판

 

이용후기 

8월 11일 매장 방문겸 va87m 레인보우 에디션 구매 후기

Znuh 1 1,413 2018.08.11 21:31

8월 11일 토요일 매장 이벤트로 펀키스 타건샵에 가봤습니다. 13시부터 오픈이라 부랴부랴 서둘러 가,13시 03분에 도착했습니다.

건물 1층에서 나오는 다른 손님이 큰 쇼핑백을 들고 나오는 거 보니 저보다 빠른 분이 계시는 걸 보고 좀 적잖이 놀랐습니다.

5층으로 올라가 매장입구를 보니 매장 직원분들이 친절히 응대해주셨습니다. 이미 매장안은 저말고도 여섯분정도 타건하고 구경하고 계셨습니다.

직원분께서 무척 분주하게 이벤트 커피를 타주시는데 바쁜 와중에도 미소를 잃지 않으시더군요. 정말 감사했습니다.

더운 날 센스있게 아이스까지 넣어주신덕분에 잘마셨습니다.

 

매장에 가보니 다른분들 말씀으론 작다라고 해서 큰 기대 안하고 갔는데 생각보다 넓었습니다. 타견룸에서 더키, 바밀로를 쳐봤는데 가장 마음에 드는 녀석은 바밀로 적축이었습니다.

판다는 예쁜데 실물로 보면 더 예뻐서 계속 판다만 만져봤습니다. 적축임에도 매우 정갈하고 스페이스 스테빌,통울림등을 잘잡아줘서 저적인줄 알고 직원분께 문의드렸는데 알고보니 '그냥'적축이라

당황했습니다. 레인보우는 디자인이 매우 여성스러워서 생각 안하고 있었는데 실물을 보니 깨끗한 느낌이 강해 결국 레인보우로 골랐습니다.

바밀로를 고르면서 비슷한 라인업의 타사 제품을 비교해봤으나 바밀로 가장 나았습니다. 타건감과 깔끔한 마감,키캡 디자인이 타사제품보다 퀼리티 있습니다

반응속도 이슈도 있는데 밖이라 링크는 못걸지만 별 문제 없는 것 같습니다. 방금 게임하면서 연속 치킨에 평소 쓰던 키보드보다 퍼포먼스면에선 더 나은 것 같습니다.

Comments

펀키스 2018.08.14 17:16
안녕하세요 펀키스입니다.

이벤트 운영 소식을 보고 일찍 방문해주시다니 감사드립니다.

연속 치킨을 드셨다니 역시 손에 잘 맞는 입력장치가 최고라는 생각이 듭니다.

기분좋게 다녀가시고 제품까지 구매하셔서 저희 역시 기분이 좋습니다.

다음에 방문하셔도 좋은 경험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