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하기

 

질문답변 

교품관련 배송문의 (불만사항)

smilan 2 2,847 2018.06.15 02:22

안녕하세요

 

좋은 품질의 고급 키보드를 파시면서

서비스는 아쉬운 면이 많습니다.

 

2018060716311461 제 주문 번호이고 

 

제가 지난주 목요일에 주문하여 

 

무려 4일이 걸려 화요일에 받았다가 수요일에 USB 고장으로 키보드가 먹통이 되서,

14일 목요일 오전에 전화를 해서 교품한다고 했더니 일단 반품입고를 하면 확인하고 보내주신다고 

하시더군요. (참고로 리더스키에서 이번주 화요일 오후 5시에 주문한 것도 수요일에 받았습니다)

 

하여 제가 무슨 택배가 4일씩 걸려서 온데다 2틀만에 고장났는데 보내고 받고 하면 또 1주일 지나갈거 아니냐고 했더니

그 방법밖에 없다고 하셨죠.

 

그래서 제가 기분이 좋지않아 그냥 반품한다고 했다가

그래도 생각해보니 다른 대안이 없어서 자비를 들여 반품할테니 빨리 처리해달라고 하니

그때서야 제품을 먼저 보내주시겠다고 하니 좀 어이가 없네요.

 

금일 1시 30분쯤 전화했는데 발송했다는 메시지가 없으니 언제 발송했는지 하실건지 알 수 없지만,

 

금일 중 발송하지 않으실거면 반품하고 다른 회사 제품 사용하겠습니다.

 

 

 

 

 

Comments

펀키스 2018.06.15 09:37
안녕하세요 펀키스입니다.
우선 서비스에 불편함을 느끼셨다니 대단히 죄송합니다.
본래 제품 초기불량건은 선발송 후 제품 회수인 맞교환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나 처음 안내드린 직원의 착오로 제품 입고를 먼저 안내드린 것 같습니다.
이에 기분이 상하셨다면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 드리며,
교체 상품은 어제인 15일에 CJ대한통운 6164-0039-9342로 발송되어 현재 수령하실 주소의 택배 집하장에 도착하여 배달 준비중인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모쪼록 보내드린 제품에 만족하시길 바라며 앞으로 정확한 서비스 안내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펀키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되세요.
smilan 2018.06.15 12:50
사실 다시 전화드려서 교품해서 쓰겠다고 한 것은 제품이 마음에 들어서 입니다.
택배가 늦어진데다 고장까지 겹치고, 처음에 교품이나 반품에 대한 안내까지 이상하게 전달되고,

어제 발송 안내만 해주셨으면 제가 글을 쓰지는 않았을 것인데, 여러가지 일들이 겹치니 신뢰가 가지 않아서 
이렇게 글까지 쓰게 되었습니다.

빠른 처리에 감사드리며 사업 번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키보드에 물/음료수를 쏟았어요 (이물질 유입 침수 관련 A/S 안내) 댓글+1 펀키스 2019.03.11 19864
공지 FUNKEYS 고객지원센터 A/S 안내 댓글+1 펀키스 2018.09.18 15012
26943 제품일반 드라이버 관련 문의 계속 김재민 14:14 1
26942 주문관련 바밀로 재입고 문의 댓글+1 매큼 10:46 2
26941 제품일반 문의드립니다 댓글+1 어드뱅 06:13 3
26940 A/S관련 더키 원3 fn키 댓글+1 유한 03.28 2
26939 배송관련 줌 tkl 베터리 댓글+1 몰리요 03.28 4
26938 제품일반 블루투스 연결 시 맥북 인식 문제 댓글+1 김재민 03.28 4
26937 A/S관련 스위치 관련 a/s문의 댓글+1 지호현 03.28 4
26936 제품일반 F87pro 피치축 재입고 문의 댓글+1 03.28 3
26935 제품일반 CMK 75 드라이버 파일 요청 (Mac) 댓글+1 김재민 03.28 3
26934 A/S관련 입고후 진행상황문의 댓글+1 Kal독 03.28 3
26933 배송관련 배송 문의입니다. 댓글+1 우정무 03.27 4
26932 제품일반 타건카페 제품 문의 댓글+1 유윤경 03.27 4
26931 A/S관련 OG104 키판 소음 발생 관련 댓글+1 류상욱 03.27 4
26930 제품일반 CMK 75 드라이버 파일 요청 댓글+1 김재민 03.27 3
26929 제품일반 재입고 댓글+1 ㅇㅇ 03.27 3
26928 A/S관련 독거미 화이트 키캡 오염 댓글+3 박민후 03.27 8
26927 A/S관련 A/S 맡기고 10일이 넘도록 아무 안내를 못받고 있습니다. 댓글+1 정규호 03.26 6
26926 A/S관련 바밀로 키보드 as 문의 댓글+1 박남현 03.26 2
26925 A/S관련 키캡 크랙 관련 문의 댓글+1 asdf00 03.26 5
26924 제품일반 스테빌 바닥치는 소리 해결 발법 댓글+1 김상일 03.26 5
26923 제품일반 다시 한번 질문합니다. 댓글+1 질문자 03.26 4
26922 주문관련 CMK75 화이트나 블랙으로 오테뮤 피치나 라임 언제쯤 입고 될까요? 댓글+1 김정훈 03.26 2
26921 A/S관련 블랙다이아몬드 75 as문의 댓글+1 김성봉 03.26 4
26920 제품일반 b2b문의 댓글+1 SB 03.26 4
26919 제품일반 FL ESPORTS 전용 소프트웨어가 다운로드가 되지 않습니다. 댓글+1 김영덕 03.26 3
26918 제품일반 f87 재입고 질문입니다 댓글+1 kwh 03.26 3
26917 제품일반 바밀로 VA108M V2 저소음적축 재입고 문의 댓글+1 아스루나프 03.26 3
26916 A/S관련 F87 댓글+1 F87 03.26 4
26915 제품일반 f87 한영키가 안 되네요 댓글+1 Grizzly 03.26 3
26914 A/S관련 바밀로 키보드 수리 문의 댓글+1 박성준 03.25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