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FUNKEYS, 클래식한 디자인 Ducky One 화이트 그레이 PBT 염료승화 영문 기계식키보드 출시

펀키스 0 1,988 2018.02.21 09:52

44f40b95f6581792f8259895b0b7b54e_1519174359_2936.png

 

㈜브라보텍의 프리미엄 키보드, 액세서리를 취급하는 자사 브랜드인 FUNKEYS에서 'Ducky One 화이트 그레이 PBT 염료승화 영문' 기계식 키보드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Ducky Channel社는 기계식 키보드의 게이밍 / LED 분야를 선도하며, 매년 제품 개선을 통해 다양한 모델을 출시하여 전 세계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 받는 키보드 관련 전문 기업이다.

 

새롭게 출시되는 Ducky One 화이트 그레이 PBT 염료승화 영문 모델은 깔끔한 블랙 색상 하우징에 화이트와 그레이 투톤의 키캡과 염료승화 각인으로 구성되었으며, 기능키에 적용된 적색 아이콘 각인은 자칫 지루할 수 있는 색상에 포인트를 주어 깔끔하면서도 특색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레이아웃은 멀티미디어 키를 포함한 108Key 풀배열로 구성되어 타이핑과 게이밍에 두루 사용할 수 있는 대중성을 가지고 있다.

 

세계 최고 품질의 독일 CHEERY社 체리 MX 스위치를 장착했으며 적축, 갈축 두 가지 스위치를 선택할 수 있다. 탁월한 내마모성과 내구성의 PBT 키캡이 탑재 되어 있으며, 높은 내구성으로 지워지지 않는 염료승화 각인, 체리 타입의 스테빌라이저로 구성되어 높은 내구성과 정숙하고 안정적인 타건감과 키캡 교체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또한 Ducky에서 자체 개발된 강력한 하드에어 매크로 설정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의 취향과 사용도에 따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어 누구나 자신만의 매크로 키보드로 최적화 할 수 있다.

 

편안한 타이핑을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키를 배열한 스텝스컬쳐2 설계와 2단계 높이조절, 분리형 Micro-5pin USB 케이블을 통해 편리한 사용 및 휴대 간으한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N-Key 롤오버 긱능 지원으로 모든 키가 동시 입력되더라도 충돌없이 매끄럽게 입력 가능한 안정성을 제공한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Ducky One 화이트 그레이 PBT 염료승화 영문 모델은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특색있는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뛰어난 기능과 안정적인 타건감을 제공하는 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한편, FUNKEYS에서는 Ducky 기계식 키보드 제품 구매 후 정품등록 절차를 마치면 4만원 상당의 Ducky PBT 이중사출 컬러 키캡 3종 중 하나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할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