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공지사항 

[이벤트] FUNKEYS, DUCKY 정품등록하고 PBT컬러 키캡 받자!!

e173113cd0b9e766fc51401823fa3b7a_1518078311_3194.png 

 

㈜브라보텍의 프리미엄 키보드, 악세서리를 취급하는 자사 브랜드인 FUNKEYS에서 기계식 키보드 브랜드인 DUCKY 제품을 구매 후 공식홈페이지 내 정품등록절차를 진행하면 PBT 컬러 키캡 3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브라보텍-FUNKEYS(이하 FUNKEYS)에서 유통한 DUCKY One 시리즈 전제품을 구매한 후 FUNKEYS 공식홈페이지 내 정품등록 절차를 진행하면 사은품으로 4만원 상당의 DUCKY PBT 이중사출 키캡 3종 중 선택한 제품 한 가지를 무상 제공한다.

FUNKEYS 공식 사이트를 비롯한 온/오프라인 전체 대상으로 신규 또는 기존 제품을 구매한 모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FUNKEYS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02월 08일 부터 28일까지 신청가능하다. 인증 완료 후 사은품은 택배 또는 FUNKEYS 매장 방문을 통해 수령이 가능하다.

정품 등록 이벤트의 사은품으로 증정되는 키캡은 DUCKY PBT 이중 사출 영문 ULTRA VIOLET / DUCKY PBT 이중 사출 영문 JOCKER / DUCKY PBT 이중 사출 영문 MIDNIGHT 3종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 다채롭고 특색있는 색상으로 키보드의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어 출시전부터 기계식 키보드 사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DUCKY PBT 이중사출 컬러 키캡 3종은 CHERRY, OUTEMU, KAILH 등의 다양한 기계식 키보드 스위치로 구성된 키보드에 장착 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기계식 키보드에 장착가능한 OEM 프로파일을 적용하여 호환성이 뛰어난 장점을 갖고 있다. 또한 1.2mm-1.3mm 두께의 PBT 재질 키캡은 뛰어난 내마모성과 내구성을 가졌으며 영구적으로 각인이 지워지지 않는 이중사출방식 각인 방식, 각인에 끊김이 없는 Seamless 디자인을 채택하여 타건감과 디자인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브라보텍 마케팅 담당자는 "DUCKY 정품 등록 이벤트는 많은 관심과 사랑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고, 제품 보증 기간을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는 등 고객 지원 서비스의 질을 향상 시키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DUCKY의 뛰어난 디자인 키캡을 부담없이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독창적인 디자인의 키캡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DUCKY 정품등록 페이지 바로가기] 

Comments

매직G 2018.02.09 00:10
기존 구매자도 해당이 된다니 감사합니다.  곧 등록하겠습니다.
Windows10 2018.02.09 21:13
구매후에 문자가와서 해당되는줄알았는데 포켓은 목록에도없네요--  누락인지..